이민정, 화장품 모델 새 얼굴 됐어요

참신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 표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1/03 [08:33]

이민정, 화장품 모델 새 얼굴 됐어요

참신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 표현

이소정 | 입력 : 2011/01/03 [08:33]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가 배우 이민정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스킨푸드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민정의 참신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스킨푸드의 순수하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줄 수 있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로 주목 받아 온 이민정의 생명력 있는 피부가 생동감 있는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 것도 모델 선정에 영향을 미쳤다.

이로써 이민정은 성유리에 이어 제 2대 스킨푸드의 모델이 되었으며, 스킨푸드의 프리미엄 피부세포 재생 라인 ‘백금 포도셀 라인’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 광고는 1월 중 tv와 지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민정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연예계의 샛별로 지난해 각종 영화제의 신인상과 인기상 등을 거머쥐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연기력뿐 아니라 빼어난 외모와 탄력 넘치는 피부로 매번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며, 많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