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드림 콘서트 개최 열린다

겨울방학 맞아 윤도현밴드·허각·엠블랙 공연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1/11 [13:08]

롯데월드, 드림 콘서트 개최 열린다

겨울방학 맞아 윤도현밴드·허각·엠블랙 공연

이민희 | 입력 : 2011/01/11 [13:08]
롯데월드는 청소년 및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아지는 겨울방학을 맞아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는 특집 콘서트와 명품 퍼포먼스 공연을 마련했다.

매주 토요일 가든스테이지 무대에서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드림콘서트’가 열린다. (~1월 29일까지) 뛰어난 가창력과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윤도현밴드’(15일, 토), ‘mnet 슈퍼스타k 2’ 프로그램 최종 우승자 ‘허각’(22일, 토), 남성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29일, 토)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매 공연마다 인기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져 겨울방학을 맞아 테마파크를 찾는 청소년 및 젊은층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과 외국인에게는 창작 판타지 퍼포먼스 ‘카르마(karma) 시즌2’ 공연도 인기가 많다. (매주 토~월 공연) 롯데월드 ‘카르마’ 공연은 전통무용과 역동적인 무술 퍼포먼스에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 음악이 한 데 어우러진 종합 넌버벌 퍼포먼스극이다. 이번 시즌2 공연은 특히 12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타악 연주, 화려한 검술과 봉술 군무 등이 보강되어 더욱 화려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선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