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소 고양이 가필드의 귀환, 가필드 펫포스 3D

엄마가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 등극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1/13 [10:21]

완소 고양이 가필드의 귀환, 가필드 펫포스 3D

엄마가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 등극

이민희 | 입력 : 2011/01/13 [10:21]
올 겨울 극장가에 다양한 소재와 볼거리로 무장한 애니메이션들이 대거 포진해 그 흥행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올 겨울 엄마가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최고의 애니메이션은 무엇일까?’라는 주제의 설문을 진행한 결과 <가필드 펫포스 3d>가 49%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악당 ‘벳빅스’로부터 우주를 구해야 하는 ‘가필드’의 유쾌한 모험극을 그린 <가필드 펫포스 3d>가 1월 5일부터 1월 12일까지 네이트 무비폴을 통해 진행된 ‘올 겨울 엄마가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최고의 애니메이션은?’이라는 설문조사 결과, 압도적인 지지로 1위(49%)에 등극했다.

이어 그림형제의 동화 ‘라푼젤’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디즈니의 <라푼젤>이 2위(43%)를, 신개념 슈퍼 히어로가 등장하는 드림웍스의 <메가마인드>가 3위(5%)를, 그리고 늑대 커플의 유쾌하고 스릴 넘치는 어드벤처를 다룬 <알파 앤 오메가>가 4위(3%)를 차지했다.


<가필드 펫포스 3d>의 주인공인 거만 고양이 ‘가필드’는 1978년 짐 데이비스에 의해 탄생된 이래 특유의 까칠한 매력으로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세계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으며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이다.


이번에 실시한 설문에서 엄마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은 <가필드 펫포스 3d>가 <라푼젤>, <메가마인드> 등의 쟁쟁한 작품들을 밀어내고 1위를 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첫 번째로 손에 잡힐듯한 생생한 3d 입체영상과 화려한 볼거리로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물하고자 하는 엄마들의 바람을 들 수 있다.

또한 ‘가필드’와 울고 웃으며 어린 시절을 보낸 부모세대가 자녀들과 함께 <가필드 펫포스 3d>를 보며 추억을 같이 나누고 싶은 공감대 형성과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웃음을 줄 수 있는 영화의 교육적인 스토리 또한 <가필드 펫포스 3d>를 선택한 이유로 꼽히고 있다. 눈과 귀가 즐겁고 동시에 교육적인 메시지까지 녹아져 있는 <가필드 펫포스 3d>가 엄마들의 강력한 ‘원츄 아이템’이 된 것은 당연한 결과라 할 것이다.

‘올 겨울 엄마가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최고의 애니메이션은?’이라는 설문에서 당당히 1위에 등극한 <가필드 펫포스 3d>. 전편을 능가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기상천외한 캐릭터들의 출연으로 영화적 재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가필드 펫포스 3d>는 1월 27일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