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관람차 키스신 공개 화제

택연 러브라인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온 시청자들을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2/07 [09:33]

드림하이 관람차 키스신 공개 화제

택연 러브라인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온 시청자들을

이민희 | 입력 : 2011/02/07 [09:33]
7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김성윤, 극본 박혜련)에서 일명 택배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콩닥거리게 만드는 진국(옥택연 분)과 고혜미(배수지 분)의 감미로운 키스신이 공개돼 화제다. 이에 그동안 수현·수지·택연 러브라인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온 시청자들을 기대감을 사고있다.

▲ kbs 홀림미디어 이미지출처

혜미에게 함께 첫 무대에 서자고 약속했던 진국(옥택연)은 혜미(배수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그룹 k로 백희, 제이슨 등과 함께 먼저 데뷔를 한다. 이로 인해 진국과 혜미의 오해는 깊어만 간다. 그러던 중 일본 나고야 수학여행에서 우연히 만난 혜미와 진국은 관람차 앞에서 혜미를 기다리는 삼동의 존재를 모른 채 관람차를 함께 타게 된다.

혜미와 삼동과 진국의 엇갈림 속에 관람차 안에서 진국은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혜미에게 기습 키스를 감행하는 것. 옥택연과 배수지는 드라마의 캐릭터와 완벽하게 일치된 감정 몰입을 보여주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해 스탭들 또한 상당히 놀랬다는 후문이다.

이번 관람차 키스는 혜미와 진국이 이제껏 쌓인 오해를 푸는 계기가 됨과 동시에 서로에 대한 마음을 재차 확인할 수 있는 장면이라 의미가 더욱 깊다. 한편, 나고야 관람차 안에서의 두근두근 거리는 혜미와 진국의 기습키스신은 7일 밤 9시 55분에 드림하이 10회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