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다이어리, 와우! 코리아 오픈

여러 섹션에서 곧바로 관광공사의 검증된 정보를 접할수 있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1/06 [11:51]

코리아 다이어리, 와우! 코리아 오픈

여러 섹션에서 곧바로 관광공사의 검증된 정보를 접할수 있다

박소영 | 입력 : 2008/11/06 [11:51]
한국관광공사 블로그와 카페 새롭게 선보인다.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공사 관광정보포털사이트의 정보를 보다 많은 경로를 통해 네티즌에게 제공하여 국내여행을 활성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이미 운영중인 ‘대한민국 구석구석’카페와 미니 홈피 등과 함께, 여행자들이 실제로 필요한 정보를 주요 검색엔진에서 검색할 경우, 여러 섹션에서 곧바로 관광공사의 검증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블로그와 카페를 오픈했다.

▲ 코리아 다이어리 네이버_블로그     ©박소영

‘코리아 다이어리’ 블로그(
http://blog.naver.com/korea_diary)에서는 공사의 여행정보를 트랜드와 접목하여 네티즌의 관심도를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예를 들어, ‘1박 2일’,‘패밀리가 떴다’와 같은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의 촬영 장소를 국내관광지와 접목하여 재미있게 엮어내는 등 여행지기가 보다 친근한 내용으로 여행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와우!코리아 카페_다음     ©박소영

‘와우!코리아’카페(
http://cafe.naver.com/wowinkore)에서는 관광공사의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관광공사 스토리’, 관광공사가 추천하는 다양한 ‘대한민국 구석구석 명소’를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에 대한 정보와 경품을 제공하는 등 1석 2조의 유익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여행에 대한 네티즌의 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사진 속 가을 단풍명소를 찾는 숨은그림찾기 이벤트 등 갖가지 다채롭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