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100명 대상 배너 광고 이벤트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1/12 [10:15]

블로거 100명 대상 배너 광고 이벤트

박소영 | 입력 : 2008/11/12 [10:15]
경기관광공사는 경기도 여행포털 사이트 e땡큐(www.ethankyou.co.kr) 활성화와 네티즌 참여 유도를 위해 배너 광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의 블로거(블로그를 소유·관리하는 사람)를 선정, 블로그 내에 e땡큐 배너광고를 실시하면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내용이다. 선정된 블로거가 e땡큐 배너를 자신의 블로그에 1개월동안 게재하고, 게재 기간 동안 e땡큐 관련 글을 게시하면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업의 명칭은 ‘땡큐 바이러스 배너 광고단 모집’으로, “e땡큐 사이트가 널리 알려져 그 혜택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돌아갔으면 한다”는 경기관광공사의 바람이 ‘바이러스’라는 단어에 담겨 있다. ‘땡큐 바이러스’ 이벤트 신청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11월 10일부터 모집인원 마감 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우수 블로거 선정 기준은 미풍양속을 저해하지 않는 건전한 테마의 블로그 운영자로서, 블로그 방문자수가 일정 수준 이상, 포스트 활동(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행위)이 활발한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배너 게재를 할 수 없는 서비스형 블로그 운영자들에게는 포스팅을 통한 배너 게재 등의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매일 여행관련 새로운 블로그 게시글이 수없이 올라오는 인터넷 환경에 발 맞춰, 블로거를 대상으로 e땡큐를 알리기 위한 땡큐 바이러스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이벤트 추진배경을 밝혔다.

공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0명의 우수 블로거를 비롯해, 영향력 있는 블로거와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e땡큐 알리기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또한, 연내에 e땡큐 사이트를 이용해 경기도 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을 위한 상품평 및 댓글 달기 사업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