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진 실제 나이 74년생 공개 화제

방송용보다 2살 많아 큰 키도 콤플렉스여서 속였다 말해

김미숙 | 기사입력 2011/02/23 [10:32]

이선진 실제 나이 74년생 공개 화제

방송용보다 2살 많아 큰 키도 콤플렉스여서 속였다 말해

김미숙 | 입력 : 2011/02/23 [10:32]
모델출신 이선진이 실제 나이와 키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tv '강심장'에 출연한 이선진이 김혜진의 동안 때문에 본의 아니게 실제 나이를 공개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진이 1975년 2월생이라 밝혀 최강 동안 스타로 떠올라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

▲ 사진_sbs 강심장 방송화면캡처  

데뷔 후 프로필 나이가 항상 25살이었다는 김혜진의 솔직한 고백에 이선진은 “평소 (김)혜진과 알고 지냈는데 볼 때마다 항상 어린 척을 했다. 나만 보면 꼬박꼬박 언니라고 불렀는데 내가 그나마 1살 많아서 다행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혜진은 이선진을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봤다 며 2살 차이라고 꼬집어 얘기하자 이선진은 “76년생은 방송용이다. 실제 나이는 74년생이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혜진은 빠른 75년생임을 밝혀 두 여배우 사이에 나이논쟁이 불거졌고, 강호동은 “이러다가 둘이 싸우겠다”며 달랬다.

한편 이선진은 실제 키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슈퍼엘리트 모델 출신인 이선진은 큰 키가 콤플렉스라 키를 속였다면서 “프로필에는 175cm인데 원래 키는 179cm 정도 된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다시 한번 놀라게 만들었다. 게스트중 신화의 김동완은 “우리도 키를 속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종결자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빅뱅의 승리, 지드래곤, 김동완, 김혜진, 김자옥, 이선진, 팀 등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드러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