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Expedia와 MOU 체결

다양한 마케팅 채널 활용, 구미주권 관광객 유치대폭 증가기대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2/23 [16:51]

관광공사, Expedia와 MOU 체결

다양한 마케팅 채널 활용, 구미주권 관광객 유치대폭 증가기대

이성훈 | 입력 : 2011/02/23 [16:51]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expedia(사장 dara khosrowshahi)와 공동으로 향후 3년간 한국관광홍보를 위한 mou를 체결한다.(한국시간 2월24일(목) 5:30) expedia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 한국관광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협력하고, 공사는 expedia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미국, 캐나다, 영국 등 구미주권 개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상품 판촉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한편, 공사는 2010년 하반기에 expedia와 이미 공동사업을 실시하여, 2천3백만건의 한국관광 광고노출실적과 2만5천여명의 구미주 개별여행객 유치증진을 한 바 있다. expedia는 직원규모 8천여명, 연매출 200억불 이상을 올리고 있는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이다. expedia는 대표 여행예약 사이트인 expedia.com을 비롯하여, tripadvisor.com, hotels.com 등 다양한 여행관련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expedia와 공동사업 뿐만 아니라, 유명 sns 사이트를 통한 한국홍보를 병행함으로서, 구미주 소비자들의 한국관광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한국 방문을 지속적으로 확대 유도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