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Tonight 전곡 톱10

실시간차트 1위 폭발적 반응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2/24 [08:54]

빅뱅 Tonight 전곡 톱10

실시간차트 1위 폭발적 반응

이소정 | 입력 : 2011/02/24 [08:54]
2년 3개월 만에 ‘tonight‘으로 가요계로 돌아온 빅뱅이 실시간차트 1위 등극과 더불어 전곡이 톱10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에 따르면, 타이틀곡 ‘tonight(투나잇)’이 24일 자정 공개와 동시에 높은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횟수로 몽키3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 몽키3_출처   

이번 차트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이번 미니 앨범 4집에 수록된 'hands up', ‘somebody to love', 'what is right', 'cafe' 등 총 6곡 모두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는 점이다. 이는 솔로가 아닌 그룹 빅뱅으로 뭉쳐 오랜만에 발표한 앨범이기에 그만큼 관심이 폭발적이라는 분석이다.

사랑을 잃은 감정을 노래한 타이틀곡 ‘투나잇은’은 댄스곡이지만 슬픈 느낌의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일품이다. 대중적인 트랜드를 놓치지 않으면서 빅뱅만의 뚜렷한 색깔을 입혔다.빅뱅의 새 앨범을 기다렸다는 팬들은 몽키3 게시판에 “전곡 대박이다”, "또 다른 빅뱅만의 색깔이 담긴 새로운 스타일이다. 기대 이상이다",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음악 스타일"이라면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
몽키3 컨텐츠팀 이정규 팀장은 “아이돌 그룹의 열풍이 잠시 소강상태를 맞았던 가요계가 빅뱅 컴백으로 다시금 활력을 찾을 전망이다”면서 “빅뱅이 어떤 성적을 거둘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다”고 말했다.

한편 몽키3는 2월 한 달 동안 무제한 음원 다운로드 및 음악 감상 할 수 있는 이벤트와  유니버설뮤직의 팝 음원 서비스 오픈으로 블랙 아이드 피스, 리한나, 테일러 스위프트 등의 신작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pc는 물론 안드로이드용∙아이폰용 ‘몽키3 음악 앱’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qr코드를 이용해 다운받을 수 있다. www.monkey3.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