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두리 간 때문이야 효과 매출 급상승

매출 65% 증가로 이어져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2/25 [16:01]

차두리 간 때문이야 효과 매출 급상승

매출 65% 증가로 이어져

박미경 | 입력 : 2011/02/25 [16:01]
▲ cf 영상 캡처이미지
축구선수 차두리가 이번에는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대웅제약의 대표 브랜드인 간 관리제 우루사는 작년 월평균 18억원보다 지난 1월 한 달 판매액이 67% 상승한 30억원(일반약 기준) 을  기록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차두리가 부르는 간 때문이야~간때문이야~피곤한 간때문이야~” 가 한국 cm전략연구소가 25일 발표한 2011 1월 광고 호감도 조사에 따르면 이 광고는 6.05% mrp(광고 호감도 지수)를 획득해 전체 광고효과 2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인터넷 공간에서 역시 ‘간 때문이야’의 인기가 폭발적이다. 최근 유명 아이돌그룹의 노래와 차두리가 우루사 cf에서 불렀던 ‘간 때문이야’ 노래를 함께 패러디한 음악이 등장하기까지 했다. 

급기야 간자장면이 자장면보다 비싼 이유가 ‘간 때문이야’라는 유머도 나돌고 있다. tv 인기 프로그램에서 잇달아 간 건강에 대한 내용이 방영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