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심사위원 발탁 멋진 심사평 기대

다양한 재능에 대한 평가를 쏟아낼 계획이라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2/26 [16:29]

박칼린 심사위원 발탁 멋진 심사평 기대

다양한 재능에 대한 평가를 쏟아낼 계획이라

이민희 | 입력 : 2011/02/26 [16:29]
▲ mbc 박칼린 무릎팍도사 방송 현장 스틸_출처
뮤지컬 감독 박칼린이 케이블채널 tvn 초대형 재능 오디션 리얼리티 ‘코리아 갓 탤런트(korea's got talent)’에 심사위원에 발탁됐다. 

 tvn 측은 박칼린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감성, 전문성을 눈여겨보고 춤, 연기, 노래, 연주 등 다양한 재능에 대한 평가를 쏟아낼 계획으로 프로그램 기획 단계부터 섭외 작업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칼린은 “전 세계 많은 오디션 프로그램들을 보며 어떤 것은 참가자로, 어떤 것은 시청자로, 어떤 것은 심사위원으로 해보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그 중 ‘브리튼즈 갓 탤런트’는 아주 오래 전부터 좋아하고 심사를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눈부신 재능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숨어있는 인재들을 발굴해내는 프로그램이라 마음에 들었는데, 마침 오리지널 한국버전을 제작한다는 소식에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는 현재 인터넷, ars를 통해 참가접수 중이며, 최종 우승자에 아시아 최대 규모 3억원의 상금과 부상이 주어진다. 오는 4월 지역 예선을 시작해 6월 첫 방송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