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탑 키스 시크릿가든 패러디 화제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탑이 SBS 시크릿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2/28 [12:15]

지드래곤 탑 키스 시크릿가든 패러디 화제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탑이 SBS 시크릿

이소정 | 입력 : 2011/02/28 [12:15]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탑이 sbs 시크릿빅뱅에서 실제 남남 키스를 선보여 화제다. 빅뱅 멤버들은 지난 27일 방송된 sbs tv “the 빅뱅쇼”에서 “시크릿빅뱅”이라는 제목으로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패러디에 도전했다.

▲ sbs 더 빅뱅쇼 방송화면 _ 출처

이날 지드래곤은 지라임, 탑은 김주탑, 태양은 태팀장, 대성은 강비서, 승리는 승스카로 분해 연기를 했다.커플 연기에 도전한 지라임과 김주탑은 윗몸일으키기 장면부터 거품키스신 등 시크릿가든속 애정신을 그대로 재연했다.

특히 탑은 지드래곤과 시크릿가든의 명장면 ‘거품키스’를 재연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탑은 지라임으로 변신한 지드래곤에게 지라임 씨는 언제부터 예뻤냐? 등의 닭살 대사를 소화했을 뿐 아니라, 극중 승스카로 분한 멤버 승리와 키스신을 연출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보다 깜짝 놀랐음, 지드래곤 여장 완전 잘 어울림, 패러디인데 꼭 실제로 했어야 하나?,  실제 키스는 너무 심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뱅은 이날 방송에서 기존의 히트곡과 24일 발매된 4집 미니음박 전곡을 선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