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순 박예진 열애설 인정

연인으로 관계를 발전시키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3/03 [09:05]

박희순 박예진 열애설 인정

연인으로 관계를 발전시키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이민희 | 입력 : 2011/03/03 [09:05]
충무로 연기파 배우 박희순(42)과 박예진(31)이 현재 결혼을 전재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밝혀져 화제다. 박희순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박희순과 박예진이 동료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관계를 발전시키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고 보도는 조금 부담스러워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 박희순공식사이트.mbc 홈페이지 _ 출처  

이에 따르면 2년 전부터 이들의 만남이 연기자 선후배 사이로 시작해 현재 결혼을 전제로 만남이 지속되고 있다. 두 배우의 열애사실이 화제가 된 이유 중에 하나는 11살이라는 다소 많은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배우라는 공통분모를 토대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현재 박예진은 김영일 열음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아내가 운영하는 신생기획사 다봄엔터테인먼트와 계약단계에 있어 계약이 성사되면 두 사람은 사실상 한솥밥을 먹는 사이가 된다.

최근 박희순은 서울 이태원 부근에서 어머니와 오랜 동거생활을 접고 독립해 서울 한남동으로 보금자리를 옮겼고, 박예진 또한 부모님과 한남동으로 이사를 한 것이다. 이후 이들의 다정한 모습을 이태원 부근에서 종종 목격할 수 있었다. 또한, 애연가로 유명한 박희순은 최근 박예진의 권유로 금연을 결심하기도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