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출사 원정대 사진전 개최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관광청 캐논코리아와 함께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3/03 [09:19]

싱가포르 출사 원정대 사진전 개최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관광청 캐논코리아와 함께

이성훈 | 입력 : 2011/03/03 [09:19]
싱가포르항공이 싱가포르관광청, 캐논코리아와 함께 ‘싱가포르 출사 원정대 사진전’을 3월 18일까지 신사동 캐논 플렉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지난 해 싱가포르항공사, 싱가포르관광청, 캐논코리아의 공동 후원으로 싱가포르 출사 여행을 다녀온 60명의 여행자들이 싱가포르에서 담아온 사진 중 엄선된 20 여 점을 전시한다.


출품된 사진들은 마리나 베이 샌즈, 오차드 로드, 멀라이언타워 등 싱가포르 유명 관광지의 풍경 등 싱가포르 여행의 설렘과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앞서 지난 달 25일에는 ‘싱가포르 출사 원정대 사진전’ 오프닝 행사 및 우수작품 시상식이 열렸다. 이 날 행사에서는 기념사와 축하공연 및 최우수작을 출품한 3명의 원정대에게 특급호텔 뷔페 식사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시상하는 순서가 이어졌다.

싱가포르항공 한희석 이사는 “이번 사진전을 통해 싱가포르의 아름답고 활기찬 모습을 시민들에게 선보이게 된 것에 의미를 두고 싶다. 싱가포르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창의적인 여행상품, 고객 최우선의 서비스 정신으로 더 많은 이들이 싱가포르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킹 하우 보이(khing how boey)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소장은 “싱가포르항공, 캐논과 함께 사진전을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라며, “보다 많은 한국인들이 이러한 행사를 통해 싱가포르를 친숙하게 느끼고, 직접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