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더쇼 아이돌출현 확실한 시선몰이

방송가 사람들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내 눈길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3/17 [09:58]

웰컴투더쇼 아이돌출현 확실한 시선몰이

방송가 사람들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내 눈길

이소정 | 입력 : 2011/03/17 [09:58]
파일럿 프로그램 웰컴투더쇼 가 확실한 시선몰이로 정규방송으로 편성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시트콤 ‘웰컴투더쇼’는 생방송 인기가요를 배경으로 아이돌 가수와 선배가수, 매니저, 제작진들의 이야기를 다룬 리얼 시트콤으로 연출됐다.

▲ sbs 웰컴투더쇼 사이트 _ 출처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가요 mc 슬옹 설리 닉쿤이 주인공으로 닉쿤은 대세 아이유와 연인사이이고 슬옹이 설리를 짝사랑하는 상황. 하지만 오해로 인해 일어나는 에피소드가 사실적으로 그려졌다. 또한, 프로그램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태프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졌다.

그 외에도 한때 최고의 인기를 누렸지만 이제 한물 간 가수취급을 당하는 데뷔 19년차 마에스트로(김장훈 분)와 후배가수 슬옹의 감동스토리, 가수들을 보살펴주는 매니저들의 고충, 동방신기, 달샤벳, 비스트, 엠블랙, 인피니트, 지나, 이정, 쥬얼리, 제국의아이들 등이 특별출연으로 볼거리도 제공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참신했다, 실제같은 느낌의 드라마다, 진짜 독특하네요. 괜찮았어요 등의 반응과 완성도가 부족한 듯, 등장인물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네요, 너무 아이돌 위주라 씁쓸하네요 등의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