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클래식 콘서트

역에서 클래식 음악 감상하며 올해 마무리해요

이소정 | 기사입력 2008/12/23 [11:15]

서울역, 클래식 콘서트

역에서 클래식 음악 감상하며 올해 마무리해요

이소정 | 입력 : 2008/12/23 [11:15]
레일은 오는 27일 서울역 오픈 콘서트 홀에서 서울중구청소년오케스트라(www.juniorsymphony.com)를 초청해 ‘2008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우리나라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원조인 ‘서울소년소녀교향악단’(육영재단, 1971년)의 창단 지휘자인 이종일 지휘로, 서울중구청소년오케스트라가 연주를 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서울역 이용객에게 영화 ‘아마데우스‘ 삽입곡으로 유명한 모짜르트 교향곡 25번,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 뮤직‘, 파헬벨의 ’캐논‘ 등 아름다운 클래식 곡과 ’사운드 오브 뮤직‘,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곡'과 같이 즐거운 연말 분위기에 맞는 곡들을 선사한다.

코레일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특별한 공연을 감상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부산역, 포항역 등 코레일 전국 주요역에서는 고객의 마음을 녹이는 크고 작은 음악회가 열린다. 코레일 각 지사에서는 지역별 음악단체인 ‘부산시티오케스트라’, ‘굿프랜드 밴드’, ‘음악사랑 밴드’ 등을 초청해 연말 열차 이용객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선물을 전할 계획이다. 
공연 : 부산역(12월 첫째/셋째 월요일 17~18시), 포항역(12월24일 16시~22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