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통합 이용권 코리아패스 카드

코리아패스 이용자 증가에 따른 판매처 확대 관광객 편의증진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6/13 [16:05]

관광통합 이용권 코리아패스 카드

코리아패스 이용자 증가에 따른 판매처 확대 관광객 편의증진

이성훈 | 입력 : 2011/06/13 [16:05]
한국관광공사는 방한 관광객의 환전 불편 해소와 관광편의 제공을 위해 작년 말 출시한 코리아패스(korea pass: 관광통합이용권) 이용자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6월 10일부터 서울, 부산, 제주지역 하나은행 영업점에서도 코리아패스 카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하나은행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과 명동 영업부 등 외국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전국 35개 영업점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되는데, 코리아패스 구매 외국인에게는 50%의 환율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 코리아패스카드 홈페이지 출처    

그간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등으로 판매처가 한정되었으나, 하나은행까지 판매처가 확대되어 더욱 편리하게 코리아패스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입국하는 관문인 인천공항에는 세븐일레븐, 공항철도 고객안내센터 등 기존의 판매처 외에 하나은행의 판매 오픈으로 총 10개로 판매처가 확대되어 외국인관광객들의 구매 편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광공사는 향후 코리아패스가 여행관련 가장 편리한 결제수단이 될 수 있도록 한, 중, 일 3국 통용을 위한 중국 및 일본과의 제휴를 추진하고 있으며, 국민들의 내나라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추어 지방에 소재한 우수 관광사업체와의 제휴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코리아패스는 교통카드 기능과 함께 국립중앙박물관, 서울 n타워, 난타 공연, 롯데면세점 등 할인가맹점 7,000여개를 확보하여 하나의 카드로 관광, 쇼핑, 숙박 등 관광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할인 및 제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선불카드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