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락, 아리스토크래츠 내한공연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Mr.Big 의 폴 길버트. 마이크 케닐리등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6/24 [12:35]

퓨전락, 아리스토크래츠 내한공연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Mr.Big 의 폴 길버트. 마이크 케닐리등

한미숙 | 입력 : 2011/06/24 [12:35]
퓨전락 세계 최강 트리오 아리스토크래츠(the aristocrats)가 오는 2011년 7월19~20일(저녁8시)까지 홍대 v-hall에서 내한 공연을 갖는다.

세계 최강 트리오 아리스토크래츠(the aristocrats)는 밴드 asia(에이시아)에서 기타를 잡았던 거스리 고반(guthrie govan), 스티브바이(steve vai)와 함께 연주했던 베이시스트 브라이언 벨러(bryan beller),세계적인 기타리스트 mr.big 의 폴 길버트, 마이크 케닐리등 수많은 유명 뮤지션의 세션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해 온 드러머 마르코 미네만(marco minnemann)이 만나 결성한 그룹이다.


2011년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월드투어를 시작한 프로젝트 밴드 ‘아리스토크래츠’는 실력파 뮤지션 3명이 만났다는 이유만으로도 전세계 음악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혜성같이 나타나 차세대 기타 히어로로 떠오른 fusion rock/jazz 계의 기타리스트 거스리 고반은 지난 2010년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이미 멋진 공연을 보여주신 바 있며,기타계의 가장 권위있는 잡지인 guitar player 지의 표지를 당당히 장식한하기도 했다.

베이스의 브라이언 벨러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스티브바이(steve vai) 밴드의 베이시스트로도 유명하며,muse의 베이시스트 chris wolstenholme, mike keneally, nine inch neils 등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을 세상에 발표해왔으며, 드럼의 마르코 미네만(marco minnemann)은 놀라운 에너지와 최강의 테크닉으로 현 음악 scene에서 가장 창조적인 드러머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국내 기타 전문 뮤직포스(www.musicforce.co.kr)에서 주최한다. 02-3474-51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