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원빈 마리오,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태국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 누리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7/14 [10:47]

태국의 원빈 마리오,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태국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 누리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

김민강 | 입력 : 2011/07/14 [10:47]
한국관광공사는 7월14일 오전 9시, 관광공사 16층 접견실에서 태국의 정상급 연예인인 마리오(영문명 Mario Maurer)씨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1988년 독일인 아버지와 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마리오는 가수이자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연기자로서, 빼어난 외모로 태국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이다.

▲ 마리오_홍보대사위촉 _ 한국관광공사 출처     

공사 방콕지사에서 개최한‘마리오와 함께 한국 여행을!’(Feel Korea with Mario) 이벤트 당첨자 4명과 함께 한국을 방문한 마리오는 4일간 한국에 머물면서, 한국의 관광명소를 방문할 예정이며, 방문지별 관광 매력을 자신의 페이스북 펜페이지를 통해 팬클럽 회원 30만명에게 홍보하게 된다.

한편, 태국 유력 지상파 TV 채널인 Ch 9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수리위파쇼(Surivipa Show) 제작팀도 마리오의 한국 체류 전 일정을 촬영, 특집프로그램을 통해 8월중 현지 방송할 예정이어서 태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한 한국관광홍보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관광공사는 TV를 통해 방송된 일정을 중심으로 태국인 단체여행객과 개별여행객을 위한 투어상품을 새롭게 개발할 계획으로 있어, 증가 일로에 있는 태국인들의 한국 여행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작년 한해 한국을 찾은 태국인 관광객은 36.5% 증가한 26만명에 달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