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중소기업중앙회 관광분야 업무협력 MOU 체결

국내관광 활성화 공동 사업 추진을 통한 내수경기 진작및지역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7/28 [11:37]

관광공사, 중소기업중앙회 관광분야 업무협력 MOU 체결

국내관광 활성화 공동 사업 추진을 통한 내수경기 진작및지역

이성훈 | 입력 : 2011/07/28 [11:37]
한국관광공사는 국내관광 활성화 공동 사업 추진을 통한 내수경기 진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중앙회와 7월 28일(목)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참 한국관광공사 사장과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이 참석한 협약식에서 양측은 국내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관련 사업 추진, 여름 휴가철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캠페인 전개, 양 기관 주요 정보교류 및 국내외 행사에 상호 후원명칭 사용, 기타 공동 마케팅 사업을 위한 업무 등 관광분야의 포괄적인 협력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 한국관광공사-중소기업중앙회 관광분야 업무협력 MOU 체결     

그동안 한국관광공사는 구제역으로 침체되었던 국내관광산업과 국민들의 국내관광 심리 회복 및 관광수요 촉진을 위해 인쇄매체, 인터넷, 트위터 등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국내관광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특히‘국내관광 활성화’라는 큰 테마를 중심으로 가족체험여행, 오토캠핑, 녹색캠핑릴레이, 시티투어, 추천 가 볼만한 곳, 국내우수여행상품 등 다양한 대국민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국내관광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 한국관광공사-중소기업중앙회 관광분야 업무협력 MOU 체결 기념사진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은 “유례없는 내수 경기 침체를 타파하기 위해 정부, 공공기관, 그리고 여러 공공 및 민간단체가 힘을 합쳐야 하며, 때마침 이런 중요한 시기에 중소기업중앙회와의 MOU 체결은 국내관광 활성화를 통한 내수경기 진작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