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제6회 공연관광축제 핫스테이지 선정작

락콘서트 Let`s make 樂(락)공연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9/16 [10:05]

2011 제6회 공연관광축제 핫스테이지 선정작

락콘서트 Let`s make 樂(락)공연

박미경 | 입력 : 2011/09/16 [10:05]
올해 6회를 맞는 2011 공연관광축제 (2011. 9. 17 ~ 2011. 10. 16) 는 우수 신규 공연작품으로 지원육성을 위하여 한국관광공사(주최),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작품성, 대중성, 흥행성이 기대되는 작품들을 전국적인 공모를 통해  핫스테이지  3개 작품을 선정하였다.

▲ 프로잭트락   

선정된  작품들 중 문화예술 감성기획 여민(與民)의 락콘서트 Let`s make 樂(락)은 에스닉 팝 그룹 프로젝트 樂(락) 과 국악비보이 플라잉코리언 의 협연 작품으로 국악의 신선함과 역동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樂 콘서트는 일상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편안한 휴식과 같은 음악을 선사하는 공연으로 파워풀한 리듬과 다양하고 세련된 국악기 선율과 우리네 정서에 맞는 국악리듬을 표현한 노래와 연주, 그리고 전통무용 동작을 응용한 비보잉을 보여준다.

▲ 프라잉코리언 

이를 통해  한국문화에 대한 개성을 분명히 하며 관객들과 호흡하는 공연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즐거움,樂을 알게 하는 공연이다. 에스닉 팝 그룹 프로젝트 樂(락)은 임진모 음악평론 사이트 IZM에서우리네 악기로 연주한 선이 고운 대중음악이란 호평을 받은그룹.

2006년 첫 정규 1집 앨범 Beautiful days를 발매함과 동시에 Yepp music 튜닝 어워드 대상과21세기 한국음악프로젝트 대상을 받았으며, 올 가을 2집 Fast tract' 발매를 앞두고 왕성한 활동으로 그 능력과 가능성을 인정 받고있다.

이번 락콘서트 Let`s make 樂(락)에 참여하는 또 다른 한 팀 플라잉코리언은 2007년 결성되어 민요와 힙합의 장점을 융합시킨 팀으로 우리의 가락에 강한 비트를 녹이고 전통한복을 활용한 무대의상으로 힙합이라는 서양 안무에 전통무용의 동작을 응용한 팀이다. 이번 무대에서 보다 역동적이고, 활기찬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국악의 활기찬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