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코미디 한국영화, 완벽한 파트너

연기에 이어 노래, 예능까지 섭렵 완벽한 배우 김영호

박동식 | 기사입력 2011/10/12 [16:33]

섹시 코미디 한국영화, 완벽한 파트너

연기에 이어 노래, 예능까지 섭렵 완벽한 배우 김영호

박동식 | 입력 : 2011/10/12 [16:33]
오는 11월 17일 개봉하는 <완벽한 파트너>(감독 : 박헌수 / 주연 : 김영호, 김혜선, 김산호, 윤채이 / 제작 :영화사 참, ㈜타임스토리 / 배급 :㈜타임스토리)에 출연하는 김영호가 최근 영화, 예능, 뮤지컬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미인도><부산>그리고 홍상수 감독의 <하하하> <밤과 낮>등에 다양한 역할로 출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니고 있는 배우 김영호가 최근 활발한 활동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섹시 코미디<완벽한 파트너>에서 전에 없던 코믹한 캐릭터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완벽한 파트너>는 서로의 아이디어를 훔치고 빼앗는 네 남녀의 화끈한 연애담을 그린 올 하반기 유일무이한 섹시 코미디로 주목 받고 있는 작품이다. 김영호는 <완벽한 파트너>에서 슬럼프에 빠져 새로운 영감이 절실한 시나리오 작가 준석 역으로 출연, 짜릿한 영감을 주는 제자이자 작가 지망생 연희 역을 맡은 신예 윤채이와 대담한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영화 <완벽한 파트너>에서 오래간만에 코믹 캐릭터로 돌아와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친 김영호는 최근 MBC 우리들의 일밤-바람에 실려 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노래 실력을 선보여 포탈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돌풍을 일으켰다. 지난 9일 바람에 실려 방영분에서 김영호가 방송에서 부른 홀로 된다는 것은 음원이 발매되자마자 누리꾼들의 폭발적 관심과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또한 호랑이 임재범을 제압하는 사자 김영호로 노래 실력과 함께 그 동안 숨겨져 왔던 예능감을 선보이며 새로운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중이다.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 이어 김영호는 뮤지컬로도 대중들을 찾아간다. 김영호는 오는 10월 29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창작뮤지컬 드림헤어의 주연  제임스 역할로 출연,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팔방미인, 완벽한 배우 김영호가 출연하는 2011년 단 하나의 섹시 코미디 <완벽한 파트너>는 상상을 초월한 화끈 짜릿한 연애담으로 色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11월17일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