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다운로더 영화 엔딩크레딧 이벤트

응원하는 영화에 내 이름을 영원히 새긴다

박동식 | 기사입력 2011/10/20 [14:12]

굿 다운로더 영화 엔딩크레딧 이벤트

응원하는 영화에 내 이름을 영원히 새긴다

박동식 | 입력 : 2011/10/20 [14:12]
올바른 다운로드로 당당하고 매너있게 영화를 즐기자는 취지의굿 다운로더 캠페인(공동위원장: 안성기, 박중훈)이 굿 다운로더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다. 굿 다운로더 캠페인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바로 굿 다운로더를 위한 영화 엔딩크레딧 이벤트.

이 이벤트는 한국 영화산업을 건강하게 이끌어가는 소중한 힘인 굿 다운로더에게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굿 다운로더에게 영화인이라는 자부심으로 우리영화에 힘을 불어넣을 수 있는 직접적인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준비되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쇼박스㈜미디어플렉스, SK 플래닛, 시너지, CJ E&M 등 배급사와 디렉터스, 아이비젼, 다세포클럽, 동아수출공사, 스튜디오 드림캡쳐등 제작사가 함께 뜻을 모아 진행하는 이번 영화 엔딩크레딧 이벤트에는 2011년 12월~2012년 초 개봉 예정인 화제작들이 참여한다.

바로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주연의 마이웨이, 이민정, 이정진 주연의 원더풀 라디오, 조승우, 양동근 주연의 퍼펙트 게임, 김명민, 안성기, 고아라 주연의 페이스 메이커까지 총4편. 이벤트 기간 10.19(수)~11.6(일) 중 굿 다운로더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gooddownloader.com)에 접속해 4편의  영화 중 특별히 응원하는 한 편의 영화를 선택하고, 굿 다운로더 실천을 약속한 후, 선택한 영화를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각 영화별로 50명을 선정, 해당 영화 엔딩 크레딧에 실명을 올리게 된다.

또, 굿 다운로더 캠페인은 각 영화의 개봉 시점에 맞춰 당첨자들을 시사회에도 초대할 예정이어서, 자신의 이름을 영화에 영원히 남기는 것과 동시에 누구보다 먼저 스크린으로 확인할 수 있는 뜻깊고 소중한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흔쾌히 후원 의사를 밝힌 마이웨이 강제규 감독은, 평소 굿 다운로더 캠페인의 취지에 깊이 공감하고 지켜봐 왔는데, 이번 엔딩 크레딧 이벤트를 통해 직접 참여하게 되어 더없이 기쁘고 의미있게 느껴진다.

굿 다운로더는 한국 영화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또 원동력이 되는 분들이어서 늘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그 소감을 밝혔다. 또 굿 다운로더 캠페인  안성기 위원장은 굿 다운로드는 더 좋은 영화 제작으로 이어질 수 있는 직접적 실천이다.

영화의 가치를 생각하는 모든 분들이 영화인이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이번 영화 엔딩크레딧 이벤트가 우리영화를 아끼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굿 다운로더 분들께 영원히 남을 소중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굿 다운로더 캠페인은 대중들의 저작권 보호 인식 확대 및 대한민국 영화 부가시장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활동을 활발히 벌여나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