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분야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 4차 모집

일본, 호주, 두바이, 독일에 있는 호텔, 여행사 등에서

이성훈 | 기사입력 2011/10/25 [15:08]

관광분야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 4차 모집

일본, 호주, 두바이, 독일에 있는 호텔, 여행사 등에서

이성훈 | 입력 : 2011/10/25 [15:08]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광식)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글로벌 인재 양성과 청년 실업 해소를 위해 오는 11월 2일까지 관광분야에 관심있는 청년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해외 관광업체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선발인원은 총 44명으로 일본, 호주, 두바이, 독일에 있는 호텔, 여행사 등에서 6개월간 인턴십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자격은 만 18세 이상 만 29세 이하 관광분야에 관심있는 (전문)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남자인 경우 병역을 필하거나 면제된 자에 한하며 군복무기간에 따라 1~3년까지 나이제한이 연장된다.

또한 호주, 두바이, 독일 현지 업체 인턴십을 지원할 경에는 토익 700, 토플(iBT) 82, 텝스 572, 오픽 중급 중에서 1개 이상의 성적을 보유해야 하며 일본의 경우에는 JPT 500 또는 JLPT 2급 이상의 어학 공인 성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한 희망지역 비자취득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하며, 특히 일본 지역 지원자는 응모시점에 워킹홀리데이비자를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신청은
http://globalintern.visitkorea.or.kr 에서 응시 원서를 다운로드 한 후 작성하여 자기소개서와 함께 11월 2일까지 [email protected] 로 발송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