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 개막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모든 것을 보고 체험한다

이성훈 | 기사입력 2011/10/28 [13:38]

2011 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 개막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모든 것을 보고 체험한다

이성훈 | 입력 : 2011/10/28 [13:38]
국내 뷰티산업에 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2011 대한민국 뷰티디자인 엑스포(이하 뷰덱스)가 10월 28일(금)부터 10월 30일(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2011 대한민국 뷰티디자인 엑스포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1 대한민국 뷰티디자인 엑스포는 대한민국 신성장 동력 산업으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뷰티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미용 박람회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2011 뷰티 디자인 엑스포는 뷰티체험관, 콘테스트관, 작품전시관, 비즈니스관, 교육관, 기업홍보관 등 총 6개의 메인 전시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모레 퍼시픽, 박준 뷰티랩 등 뷰티 관련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들이 대거 참가하여 약 500여개 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뷰티체험관은 헤어, 피부관리, 네일아트, 메이크업, 헤나아트, 속눈썹아트, 두피 등 분야별 다양한 뷰티 관련 신제품들을 살펴보고, 일반인들에게 직접 최신 미용 기술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으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관람객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전시회 기간내 창의성과 실력을 갖춘 미래 뷰티인재 발굴을 위해 헤어, 피부관리, 네일아트, 메이크업, 헤나아트, 속눈썹아트, 두피, 가발등 총 8개 분야의 약 2,000여명 이상이 참가하는 뷰티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콘테스트 수상자에게는 장관상, 경기도 지사상을 비롯 해외연수프로그램, 박준아카데미 무료수강권, 미국왕복항공여행권, 고급미용상품세트 등 약 2,3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된다. 또한 3일간 뷰덱스를 찾은 관람객 중 선착순으로 선발하여 엘르코리아의 엘르걸, 루엘 등의 뷰티 패션 잡지가 기업부스의 다양한 샘플제품과 함께 무료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인기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자선 바자회, 황희종 교수의 가위손 공연, 패션가발 체험관, 서경대 및 정화예술대학 졸업작품발표회가 전시장내 무대에서 열리며, 한국미용산업협회의 뷰티산업발전을 위한 국내외 포럼, IEDA국제속눈썹협회 주최의 속눈썹신기술세미나 그리고  한국뷰티산업진흥원의 피부미용관리를 위한 미용경락과 스트레칭 등 다양한 포럼 및 세미나가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있다.

뷰덱스 조직위원장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수십년간 뷰티 산업 종사자들이 땀과 노력으로 일구어낸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놀라운 발전상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이라며 이번 2011 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를 통해 뷰티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대한민국 뷰티산업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