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극장 2012년 공연 출연자 모집한다

전통예술 명품화, 대중화, 세계화 목표로 내국인들과 외국인

강현정 | 기사입력 2011/11/05 [16:03]

정동극장 2012년 공연 출연자 모집한다

전통예술 명품화, 대중화, 세계화 목표로 내국인들과 외국인

강현정 | 입력 : 2011/11/05 [16:03]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재)명동정동극장은 정동극장의 연중상설 전통 뮤지컬 <미소Ⅰ>의 2012년 공연과 신라천년의 고도 경주<미소Ⅱ 신국의 땅 신라>에서 출연할 출연자를 모집한다. 서울지역은 <미소Ⅰ>, 경주는 <미소Ⅱ 신국의 땅 신라>공연에 출연자를 모집하며, 무용의 경우는 동시 지원이 가능하다.

▲ 정동극장 미소1 공연장면 

정동극장(최정임 극장장)은 전통예술의 명품화, 대중화, 세계화를 목표로 내국인들과 외국인들에게 역동적인 한국의 미를 알리는데 힘써온 정동극장과 함께 할 의미 있는 공연에 젊고 능력 있는 예술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정동극장 미소2 공연장면  

정동극장의 <미소MISO(美笑)>는 우리의 고전 대표 러브스토리인 춘향전에 아름다운 한국 춤, 국악, 풍물이 어울려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한국 전통 뮤지컬이다. 14년간 65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에게 한국전통예술의 찬란한 미와 구성진 멋, 흥 등을 선사하고 있다. 경주<미소Ⅱ 신국의 땅 신라>는 지난 2011년 7월 1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오픈하여 연중 상설로 공연 중인 공연이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전통예술공연을 통한 국내외 관광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경주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정동극장 손잡고 경주를 대표하는 브랜드 공연으로 제작되었다. <미소Ⅱ-신국의 땅, 신라>는 경주라는 지역의 특성을 살려 신라의 역사적인 이야기들을 토대로 신라천년의 찬란한 문화를 한 눈에 보여주는 공연이다.

서류 접수기간은 2011년 11월 21일부터 25일까지이며, 오디션일정은 11월 25일 공지된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정동극장 홈페이지(www.chongdong.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