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코(IKKO)'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일본의 미(美)의 카리스마 “잇코(IKKO)”

김민강 | 기사입력 2009/02/24 [16:12]

잇코(IKKO)'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일본의 미(美)의 카리스마 “잇코(IKKO)”

김민강 | 입력 : 2009/02/24 [16:12]
한국관광공사는 일본에서 새로운 미(美)의 카리스마로 절대적인 신뢰를 얻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탤런트 “잇코(ikko)”씨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위촉식은 오는 2월 27일(금) 오전 11시 한국관광공사에서 개최된다. 
‘잇코(ikko)’는 일본미용의 새로운 흐름을 선도하는 인사로 지난 2008년 5월 한국여행 안내서인 ‘한국에서 아름다움을 가꾸다’를 출판해 한국 주요관광지 및 먹거리, 쇼핑, 미용 매력 등을 소개함으로써 일본인들 사이에서 붐을 일으킨 바 있다.

또한 그가 일본방송에서 한국 bb크림을 소개한 후에는 명동일대의 화장품 판매율이 급증하기도 했다. 
최근 여러 일본 방송프로그램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잇코(ikko)씨는 ‘내 인생은 한국을 빼고는 생각할 수 없다’ 등의 한국 우호적 발언으로 한국을 알리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그는 향후 한국관광공사에서 제작하는 한국홍보영상 및 웹컨텐츠 출연,  ‘ikko가 추천하는 서울만끽 여행’ 상품화 등 국내외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한국의 관광매력을 널리 알리는 한편 다도, 한글, 경락 등 한국문화를 직접 체험 및 홍보하며 한일우호 친선가교로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한국관광공사는 국내외 저명인사를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여 국가간 관광교류 활성화 및 해외 현지 한국관광 인지도 증대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