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정려원.박시후 위촉

한국의 건강과 아름다움 세계인에게 알리기 위해

김민강 | 기사입력 2011/11/10 [08:15]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정려원.박시후 위촉

한국의 건강과 아름다움 세계인에게 알리기 위해

김민강 | 입력 : 2011/11/10 [08:15]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지난9일 개최한 한국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서 한류스타 정려원과 박시후를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하였다. 공사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알리기 위해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두 스타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


정려원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이 크게 히트하면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후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청순한 미모와 뛰어난 패션감각을 뽐내며 국내 뿐 아니라 일본.대만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다.

2005년 쾌걸춘향으로 데뷔한 박시후는 드라마 역전의 여왕등의 작품 등에 출연하고 최근 종영된 공주의 남자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박시후 역시 드라마를 통해 일본, 중국 등의 지역에서 주가를 올리며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은 한국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두 한류스타를 통해 한국의 문화유산과 의료관광 등 한국의 관광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향후 두 한류스타의 영향력이 큰 일본, 동남아 지역의 해외 홍보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위촉식장에는 정려원이 참석하였으며, 박시후는 영상메시지로 위촉소감을 대신하였다.  관광공사 _ 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