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스 그 후 다시 시작되는 감미로운 멜로디

원스 어게인 1월 12일 국내 개봉 확정

장선주 | 기사입력 2011/12/05 [14:43]

영화 원스 그 후 다시 시작되는 감미로운 멜로디

원스 어게인 1월 12일 국내 개봉 확정

장선주 | 입력 : 2011/12/05 [14:43]
잊지 못할 명곡들을 탄생시키며 2008년 제8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을 수상한 화제의 음악 영화 원스. 세계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영화 원스의 감동을 잊지 못하는 관객들의 감성과 기대치를 자극할 새로운 음악영화가 찾아온다. 바로 세계적인 밴드 스웰 시즌의 음악 세계와 사랑 이야기를 담은 웰메이드 음악 영화 원스 어게인이 그 주인공이다.


2007년 원스의 예상치 못한 흥행으로 세계적인 스타가 된 스웰시즌의 멤버 글렌 한사드와 마르게타 이글로바. 원스의 성공 후에 인기와 명성 뒤에 가려진 음악적 고뇌와 애틋한 사랑의 감정, 그리고 끝내 각자의 길을 선택하기까지의 시간들을 세 명의 감독이 섬세한 연출로 그려낸 원스 어게인은 세계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평단과 관객을 매료시켰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아름다운 화음이 빚어내는 스웰시즌의 감미로운 음악 그리고 평범한 연인으로 서로를 아낌없이 사랑하는 두 사람의 진솔하고 풋풋한 모습들은 흑백영상 특유의 사실적인 질감과 함께 담겨져 마치 한 편의 사진첩을 감상하는 듯한 독특한 감동을 선사한다.

원스의 꿈결 같은 러브송, 그 아프고 달콤한 이면, 진정 아름다운 러브스토리, 최고의 음악 다큐멘터리 등 원스 어게인을 향해 쏟아지는 평단의 찬사와 호평은 우리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진정성 있는 음악영화가 탄생했음을 확인시킨다. 영혼을 울리는 음색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스웰 시즌의 노래와 아릿한 사랑에 대한 뮤직 에세이 원스 어게인은 음악과 함께 성장한 사랑 그리고 인생, 가족 등 두 사람의 삶을 꾸밈없이 보여주며 다시 한 번 관객들의 가슴을 사로잡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