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우수한 공공기관으로 선정되어,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 공기업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 을 수상한다.
관광공사는 2008년부터 국내여행 블로그((http://blog.naver.com/korea_diary)를 운영하고 있으며 185만 여명의 방문자가 다녀갔다. 2009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여행 트위터 에서는, 6만9천여명의 팔로워와 실시간으로 소통한다.(http://twitter.com/Kor_Visitkorea)
한국 트위터 사용자를 위한 포털서비스인 코리안트위터(http://koreantweeters.com/)에 따르면 관광공사 국내여행 트위터는 공공부문 영향력 1위, 팔로워수 2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