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명화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어

디즈니가 제작한 극장 흥행작들과 크리스마스 특집영화

박동식 | 기사입력 2011/12/07 [16:19]

디즈니의 명화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어

디즈니가 제작한 극장 흥행작들과 크리스마스 특집영화

박동식 | 입력 : 2011/12/07 [16:19]
디즈니의 명작 영화를 이제 매일 밤 8시면 안방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디즈니채널은 12월부터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디즈니 명작 영화들을 매일 밤 8시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연말을 맞이해 큰 인기를 누렸던 극장 개봉작 영화들과 크리스마스 특집 영화들이 대거 편성되어 있어 시청자들의 즐거움이 한층 커질 전망이다.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토이스토리 1,2, 볼트, 카 등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와 디즈니채널에서 자체 제작한 TV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High School Musical)1,2 등을 비롯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매일 저녁 안방극장을 점령한다.

추운 날씨에 아이의 손을 잡고 극장을 방문하기 어려웠던 부모들이라면,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도록 아이와 함께 디즈니채널을 시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별히 크리스마스가 있는12월 셋째 주에는 미키의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와 같은 디즈니만의 환상적이고 마법 같은 스토리가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방송할 예정이다.


더불어 디즈니 영화 뿐만 아니라 각설탕, 피아노 치는 대통령과 같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유쾌한 한국 영화까지 준비되어 있어 시청자들이 다채로운 가족 영화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매일 저녁 8시면 온 가족이 둘러앉아 디즈니의 명작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가족영화를 시청할 수 있도록 마련한 편성이라며 디즈니채널과 함께 아이와 엄마가 따뜻한 겨울 밤을 보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