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선율과 흑백의 아름다운 영화, 원스 어게인

스웰 시즌의 보석 같은 명곡을 다시 만난다

박동식 | 기사입력 2012/01/06 [18:43]

감미로운 선율과 흑백의 아름다운 영화, 원스 어게인

스웰 시즌의 보석 같은 명곡을 다시 만난다

박동식 | 입력 : 2012/01/06 [18:43]
<원스> 그 후 다시 시작되는 그와 그녀의 이야기! 영화 <원스 어게인>(The Swell Season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이 개봉을 앞두고 밴드 스웰 시즌의 대표곡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한층 증폭시킬 예정이다.

▲    영화사 진진

해외 유수영화제에서 최고의 음악 다큐멘터리라는 찬사를 받은 영화 <원스 어게인>이 영화 속 주인공이자 뮤지션인 밴드 스웰 시즌의 대표곡인 All The Way Down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2007년 <원스>의 흥행 후에 2년 간의 월드투어를 떠난 글렌 한사드와 마르게타 이글로바가 전세계를 순회하며 열광적인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  영화사 진진

또한 담담하지만 슬픔이 묻어나는 글렌 한사드의 보컬을 배경으로 평범한 연인이자 음악적 동료로 가장 행복한 시절을 함께 보낸 두 사람의 애틋한 사랑이 흑백영화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진한 여운과 감동을 선사한다.

▲   영화사 진진

스웰 시즌의 2년 여의 월드투어 여정을 생생하게 기록한 <원스 어게인>은 전세계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밴드의 수많은 히트곡 뿐 아니라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숨은 명곡까지 총 23곡의 음악이 담겨 있어 <원스>를 잇는 진정한 음악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원스>의 흥행이후,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게 된 밴드 스웰 시즌의 음악과 인생에 관한 내밀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뮤직 다큐멘터리 <원스 어게인>은 오는 1월 12일 개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