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전투시뮬레이션, 액트 오브밸러 최정예 특수부대

쿨하지 못한 남자까지 매주 각양각색의 남자들이 극장가를

박동식 | 기사입력 2012/02/05 [20:36]

리얼 전투시뮬레이션, 액트 오브밸러 최정예 특수부대

쿨하지 못한 남자까지 매주 각양각색의 남자들이 극장가를

박동식 | 입력 : 2012/02/05 [20:36]
리얼 전투 시뮬레이션을 선보일 '액트 오브 밸러_ 최정예 특수부대' 속 강한 남자들을 비롯해, '범죄와의 전쟁'의 폼 나는 나쁜 남자, '디센던트'의 가장이란 이름의 남자, '러브픽션' 속 연애에 있어서는 쿨하지 못한 남자까지 매주 각양각색의 남자들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남자들은 자신들의 이야기에 공감을, 여자들은 남자들의 매력에 많은 사랑을 보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월 29일 개봉하는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액트 오브 밸러_ 최정예 특수부대'에서는 강한 남자들의 모습을 만난다.

납치된 CIA요원을 구출하기 위해 투입된 세계 최강의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 실 의 프로페셔널한 대테러 진압 액션을 그린 영화는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액션을 만들기 위해 실제 네이비 실 대원들이 주요 배역을 비롯한 부대원들로 참여했다.

이에 실제로 사용하는 무기와 군장비, 전술과 전략들을 영화를 통해 최초로 공개하고, 미국, 캄보디아, 필리핀, 멕시코, 우크라이나 등에서 활동하는 최정예 특수부대의 눈부신 활약을 로케이션을 통해 선보인다. 실탄과 포탄을 사용하여 리얼함을 극대화시키고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300'의 각본가가 참여한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차원이 다른 액션, 본격적인 모던 워페어(현대전)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