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에 화제가된 영화, 웰컴 투 마이 하트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높아지는 점유율로

박동식 | 기사입력 2012/02/08 [13:20]

입소문에 화제가된 영화, 웰컴 투 마이 하트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높아지는 점유율로

박동식 | 입력 : 2012/02/08 [13:20]
딸을 잃은 중년 부부와 엄마를 잃고 방황하던 스트립 걸의 특별한 만남을 그린 영화 웰컴 투 마이 하트(감독: 제이크 스콧.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멜리사 레오, 제임스 갠돌피니.수입.배급: 판씨네마㈜)가 지난 2일 개봉, 2주차에 접어들면서 점유율이 더욱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2월6일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26회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대상 후보에 올랐으며 트와일라잇 스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생애 최고의 연기로 화제를 모은 영화 웰컴 투 마이 하트가 지난 2월 2일에 개봉, 주말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2월6일(월)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말 동안 19.2%였던 점유율은 2주차로 접어든 어제 더욱 증가해 24.3%를 기록했으며, 최근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자전거 탄 소년을 제치고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높아지는 점유율로 영화 웰컴 투 마이 하트의 기분 좋은 장기흥행이 예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