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감동 실화영화, 언터처블_1%의 우정

세상1%의 우정을 나누는 두 남자의 이야기가

박동식 | 기사입력 2012/02/08 [10:54]

코믹감동 실화영화, 언터처블_1%의 우정

세상1%의 우정을 나누는 두 남자의 이야기가

박동식 | 입력 : 2012/02/08 [10:54]
프랑스 박스오피스 10주 연속 1위, 독일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2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유럽 전역에 흥행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언터처블: 1%의 우정이 3월 22일 국내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주연: 프랑수아 클루제, 오마 사이.감독: 올리비에르 나카체, 에릭 토레다노. 수입: (주)블루미지. 이수창업투자㈜, NEW.배급: NEW)


상위 1% 귀족남과 하위 1% 무일푼 백수가 만나 세상 1%의 소중한 우정을 만들어나가는 코믹감동실화 언터처블: 1%의 우정이 3월 22일 개봉을 확정하고, 보기만해도 유쾌한 웃음을 짓게 하는 기분 좋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개성 강한 두 남자의 환한 미소가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록 휠체어에 앉아있지만, 그 어떤 미소보다도 밝은 웃음을 짓고 있는 백만장자 필립(프랑수아 클루제)과 뒤에서 휠체어를 밀고 있는 드리스(오마 사이)의 어린아이 같은 해맑은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하고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준다.

함께 있는 모습이 오히려 더 언밸런스한,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자가 서로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1%의 우정이 되어준다는 제목만큼이나 유쾌한 분위기의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상위 1% 귀족남과 하위 1% 무일푼이 만났다!는 카피는 극과 극 두 남자의 서로 다른 모습을 부각시키며, 과연 둘의 드라마틱한 우정의 실화가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