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추 트레인추신수 선수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3/20 [11:43]

추추 트레인추신수 선수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박미경 | 입력 : 2012/03/20 [11:43]
한국관광공사는 금일 (미국 현지시각으로는 3월19일) 메이저리그 야구팀들의 훈련지로 유명한 아리조나주 피닉스에서 미프로야구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소속 추신수 선수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 추신수선수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_ 왼쪽부터 한국관광공사 이재경 부사장, 추신수 선수

추신수 선수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여 대표팀을 우승으로 이끌었고 메이저리그에서는 2009-2010년 연속 20-20클럽(20 홈런 20 도루) 가입 및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최우수선수에게 수여하는올해의 선수상수상 등 미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근 시범경기에서도 호타준족을 과시하며 올시즌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추신수 선수는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한국인으로서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되어 기쁘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관광공사는 앞으로 추신수 선수와 함께 클리블랜드 홈경기 시 코리안데이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미국 현지 한국홍보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