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miss A 와 함께 한국여행 함께할 한류팬 찾습니다

터치 코리아 투어 캠페인에서 한국의 매력을 알리는 여행 가이드로 나서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4/16 [10:11]

2PM, miss A 와 함께 한국여행 함께할 한류팬 찾습니다

터치 코리아 투어 캠페인에서 한국의 매력을 알리는 여행 가이드로 나서

양상국 | 입력 : 2012/04/16 [10:11]
한류스타 2PM과 miss A가 한국의 매력과 문화를 알리는 대표 주자로 나선다. 세계 각국의 팬들과 함께 한국의 숨겨진 매력과 문화를 알리는 터치 코리아 투어 캠페인 (Touch Korea Tour Campaign) 의 홍보대사에 작년에 이어 선정된 것. 터치 코리아 투어는 한국 관광을 세계에 홍보하기 위한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의 2012년 공식 글로벌 캠페인이다.


한국관광공사의 터치 코리아 투어는 전 세계 해외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투어 참가자들은 오는 6월, 4박 5일 간 한국의 먹거리, 살거리, 놀거리를 체험하게 된다. 총 15명이 선발될 예정인데, UCC응모를 통하여 선발된 7명과, 공사 해외지사에서 선정한 8명이 최종 멤버로 선정된다.


2PM과 miss A는 투어 기간 중 하루 동안 팬들과 직접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하고 한국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오는 5월 2일까지 터치 코리아 투어 응모 사이트 (
www.ibuzzkorea.com)를 통해 투어 참여를 원하는 팬들의 응모가 시작되며, 본 사이트에서는 2PM과 miss A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형식의 TV CF, 음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관광공사는 온라인 광고, 티저 영상, SNS, UCC 등 다양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참여형 홍보를 통해 한국과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신평섭 관광브랜드상품실장은 한국관광공사의 터치 코리아 투어는 한류스타와 일반인 참여자가 함께 한국의 맛과 멋을 만들어 간다는데 가장 큰 의의가 있다 며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해 한국과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고 한국을 방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 펼쳐질 터치 코리아 투어의 흥미로운 전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