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인바운드 5대 여행사와 관광상품개발 업무협약

외국인 대상 양질의 숙박 시설 제공 및 지역 기반의 다양한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4/19 [10:27]

베니키아, 인바운드 5대 여행사와 관광상품개발 업무협약

외국인 대상 양질의 숙박 시설 제공 및 지역 기반의 다양한

한미숙 | 입력 : 2012/04/19 [10:27]
한국관광공사는 대한여행사, 롯데관광, 세방여행, 한나라관광, 한진관광등 국내 인바운드 대표 5대 여행사와 베니키아 호텔 이용 및 호텔과 연계한 관광상품개발에 관한 업무협약을 지난18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한민국 고유의 관광호텔 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의 활성화를 통해 국내 숙박 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이고 외국관광객 유치를 강화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실시되었다.

▲ 한국관광공사-인바운드 5대 여행사 간 업무협약 체결식     

한국관광공사와 5개 여행사가 베니키아 호텔과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 및 운영을 위하여 서로 적극적으로 협력한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특히,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서울 및 수도권 뿐 아니라 지방에 있는 베니키아 호텔과 인근 관광지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향후 베니키아 호텔 이용 및 편의제공과 관련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베니키아사업팀과 여행사간 상호 협의를 거쳐 세부 실행방안을 정해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김대호 팀장은그 동안 베니키아사업의 주요 마케팅 대상이 일반 소비자였다면, 이번 여행사와 업무협약으로 본격적인 기업 대 기업(B2B)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5대 여행사 뿐 아니라, 온라인 숙박 예약사이트와도 제휴를 추진해 베니키아 호텔 상품 판매 채널을 보다 다양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업무협약식에는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과 5대 인바운드 여행사 대표자가 참석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베니키아 발전 방안을 논의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