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중소기업유통센터 업무협약 체결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해 공동 협력키로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5/07 [11:07]

한국관광공사, 중소기업유통센터 업무협약 체결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해 공동 협력키로

양상국 | 입력 : 2012/05/07 [11:07]

한국관광공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금일 오전 중소기업센터 7층 회의실에서 중소기업 판로지원 공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가진 홍보·마케팅 자원을 십분 활용, 정부의 중소기업 살리기 정책에 적극 동참하여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의 일환으로 현재 관광공사가 인천국제공항내에 운영중인 면세점에 중소기업제품 전용관 (HIT 500 Plaza)를 개설하여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국내의 우수하고 다양한 국산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제품 전용관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는 건강, 리빙상품, 한국전통 관광상품, 한류상품, 선물용품 등 다양한 품목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인천국제공항내 면세점들은 해외명품 위주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국산품 공급 확대가 필요한 시점이며 경쟁력 있는 우수 중소기업제품들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을 발판으로 하여 향후 관광공사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양 기관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한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전략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