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공식 웨이보 회원 10만돌파

2012 가고 싶은 한국의 여름 관광지 온라인 이벤트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5/08 [11:18]

한국관광공사 공식 웨이보 회원 10만돌파

2012 가고 싶은 한국의 여름 관광지 온라인 이벤트

양상국 | 입력 : 2012/05/08 [11:18]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공사 공식 웨이보 (weibo.com/visitkorea)의 개설 1년만에 회원이 1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공사에서는 이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이보란 중국의 포털사이트 시나 닷컴이 출시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중국판 트위터다.

2012 가고 싶은 한국의 여름 관광지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웨이보 회원들간에 가고 싶은 한국의 여름 관광지에 대한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계획되었다.

▲ 공사 공식 웨이보 캡쳐이미지 

이번 이벤트는 웨이보 회원 10만 돌파가 예상되는 5월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공사 공식 웨이보에 접속, 관주(關注, 페이스북의 좋아요에 해당)후, 이벤트 컨텐츠를 리트윗하고 댓글로 여름철에 가고 싶은 한국의 여름관광지에 대한 내용을 댓글로 신청후, 이벤트 컨텐츠를 타 웨이보 회원들에게 전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총 20명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한국 관광지를 파악, 공사의 중국인 개별관광객(FIT) 마케팅에 기초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