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종합화보집, 미국 아스트리드 어워드 금상수상

이미지 위주로 한국관광의 매력을 소개하는 20 페이지 분량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5/21 [10:26]

한국관광 종합화보집, 미국 아스트리드 어워드 금상수상

이미지 위주로 한국관광의 매력을 소개하는 20 페이지 분량

박미경 | 입력 : 2012/05/21 [10:26]
한국관광공사의 홍보간행물이 세계적 권위의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s)에서 브로슈어-Travel/Tourism(관광)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금번 수상작인 한국관광 종합화보집(Illustrated Booklet)은 이미지 위주로 한국관광의 매력을 소개하는 20 페이지 분량의 사진 화보집으로 총 11개언어로 제작되었으며, 여행박람회 등 대형행사에서 한국을 소개하는 홍보물로 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금번 수상작은 한국의 문화와 관광을 기 . 흥 . 정이라는 테마를 활용하여 스토리텔링 원고를 작성하고, 주제에 부합하는 고품격 사진을 활용하여 한국관광 매력을 증대시켰다.

▲ 관광공사_한국관광 종합화보집 표지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머큐리 어워드(Mercury Award), ARC(Annual Reports Competition) 어워드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인쇄 및 디지털 제작물의 디자인 완성도와 독창성을 주로 심사한다.

금년도 제22회 아스트리드 어워드에는 전 세계 12개국으로부터 55,000여 점의 작품이 출품되어 홍보 브로슈어를 비롯해 광고, 애뉴얼 리포트, 사보 등 26개 부문에서 열띤 경합을 벌였으며, 세계적으로 저명한 디자이너와 아트 디렉터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는 금번 아스트리드 어워드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홍보간행물을 제작하여 방한외국인 홍보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켜 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국관광 종합화보집은 관광공사 웹사이트(
www.visitkorea.or.kr)에서 E-Book 으로도 열람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