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부산의 날 문화공연 펼쳐

2012여수엑스포 천막극장에서 비보이와 시립무용단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6/21 [09:56]

여수엑스포, 부산의 날 문화공연 펼쳐

2012여수엑스포 천막극장에서 비보이와 시립무용단

한미숙 | 입력 : 2012/06/21 [09:56]
부산시는 여수세계박람회 지자체의 날을 맞아 6월 22일 오후 2시, 4시 2차례 여수세계박람회 천막극장에서 부산 판타지 축하공연을 무대에 올릴 예정이다. 여수세계박람회 지자체의 날 행사는 23개 지자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22일은 부산의 날로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 천지개벽 _ 부산광역시    

부산 판타지 공연행사에는 부산에서 활동하는 비보이 XTC와 음악그룹과의 퓨전퍼포먼스, 힙합 공연과 부산시립무용단의 궁중무용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청실홍실, 흥부전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흥부놀부, 영남덧배기 춤을 역동적으로 그려내는 천지개벽 등 4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우리나라 비보이의 원류인 부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비보이팀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과 외국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어르신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궁중무용을 함께 공연하여 남녀노소 누구나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부산시는 이와 함께 여수엑스포 부산관에서 동북아 해양수도 부산을 주제로 한 영상물을 상영, 부산의 아름다운 자연과 세계도시 면모를 알릴 수 있는 영상물도 관람객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