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거리공연 예술가와 함께하는 광나루 거리음악회

소규모 인디밴드, 통기타, 색소폰 연주, 삐에로, 코믹 마술등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7/29 [09:10]

한강 거리공연 예술가와 함께하는 광나루 거리음악회

소규모 인디밴드, 통기타, 색소폰 연주, 삐에로, 코믹 마술등

박미경 | 입력 : 2012/07/29 [09:10]
서울시는 지난 28일 광나루한강공원 일대에서 한강 거리공연 예술가들이 선보이는 광나루 거리음악회를 개최했다. 공연을 선보이는 한강 거리공연 예술가들은 한강 문화예술 공동체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3월 60팀이 선발 12. 4.1 ~ 7.31까지 상반기 동안 12개 한강공원 전역에서 15개 장르, 300회의 거리공연을 성황리에 선보였다.

광나루 거리음악회는 광나루한강공원 4개 지점(천호대교 하부, 자전거 광장, 광진교 하부, 광장 옆 잔디밭)에서 펼쳐지며, 어린이에게 인기 만점인, 삐에로 퍼포먼스, 코믹 마임,구연동화 ,세븐티즈, 에이템포, 요술당나귀 등의 인디밴드 공연, 어르신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색소폰 연주, 7080통기타 공연, 오카리나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인다.

▲ 서울시청  

또한 어린이 및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위해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등 소규모 체험 및 다양한 볼거리가 무료로 제공된다. 굴렁쇠,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의 어린이 전통놀이 체험 ,신문지·이면지 등으로 종이왕관, 팔찌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 외에도 공연 장소를 이어주는 산책길 곳곳에서 젊은 창작인들로 구성된 티티카카 아티스트 그룹이 만든 다양한 조형물을 만나볼 수 있다.

존 레논, 마이클잭슨 등 유명 뮤지션의 캐리커처가 실물로 제작된 조형물과, 신문지·이면지 등 폐용지를 소재로 만든 대형배 및 학 모형이 행사장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포토존으로 이용하기에 안성맞춤!
또한, 산책로 및 행사장 곳곳에는 아름다운 노래가사가 적힌 노래 팻말이 시민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강 거리공연 예술가 프로그램은 하반기(10.31까지)에도 지속되어, 한강공원을 찾는 나들이 시민에게 많은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한강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광나루한강공원에서 오색빛깔 거리음악회 및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직접 즐겨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02-3780-0799 / http://hangang.seoul.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