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코리아 서포터즈 회원대상 방한프로그램 운영

해외지사가 관리하고 있는 코리아 서포터즈 회원을 대상으로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9/19 [09:18]

한국관광공사, 코리아 서포터즈 회원대상 방한프로그램 운영

해외지사가 관리하고 있는 코리아 서포터즈 회원을 대상으로

박미경 | 입력 : 2012/09/19 [09:18]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9월23일에서 24일까지 공사 해외지사가 관리하고 있는 코리아 서포터즈 회원을 대상으로 경주 한류드림콘서트 참가를 중심으로 하는 1박 2일 방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에 대한 애정 및 관심도가 높은 친한 네트워크 인사를 활용한 방한 마케팅 강화 및 구전효과를 높일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경주에서 한류드림콘서트 관람 및 경주 반일투어, 서울 강남지역 관광 등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이번에 방한하는 코리아 서포터즈는 공사 해외지사를 통해 모집되었으며 일본, 중국, 홍콩,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프랑스, 독일, 러시아 등 총 9개국 13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 중에는 누적회원수 80만명 이상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싱가폴의 파워블로거와 프랑스와 독일의 유력 한류팬클럽 운영자 등 영향력 있는 한류 오피니언 리더들이 포함되어 있다.

공사는 동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코리아 서포터즈 회원들을 통해 한국의 관광매력을 전파하고 이들의 재방문을 유도할 예정이다. 또한 영향력 있는 한류 오피니언 리더들을 활용하여, 한국방문의해 특별 이벤트와 추계 및 동계 방한상품을 홍보, 금년 1,100만명 외래객 유치를 굳히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