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아시아 최대 여행 박람회 JATA 2012 참여

일본여행업계 초청 팸투어를 마친 베니키아는 박람회 기간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9/20 [10:53]

베니키아, 아시아 최대 여행 박람회 JATA 2012 참여

일본여행업계 초청 팸투어를 마친 베니키아는 박람회 기간

한미숙 | 입력 : 2012/09/20 [10:53]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토종 비즈니스 호텔체인 베니키아(
www.benikea.com)는 금일(9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관광박람회인 JATA 세계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지난8월 초 일본여행업계 초청 팸투어를 마친 베니키아는 박람회 기간 동안 베니키아 브랜드의 홍보 활동과 일본 여행사의 한국상품 기획 담당자들과 미팅을 통해 체인 호텔과 연계한 상품 개발을 협의한다.

베니키아는 지자체를 포함한 39개의 공동부스가 운영되는 한국관에서 일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서울과 주요 지방관광지역에 위치한 51개 베니키아 가맹호텔 소개 및 베니키아 인지도 설문조사, 기념품 배포 등을 통해 일본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베니키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펼친다.

그 동안 일본 최대 온라인 여행사이트 라쿠텐 트레블과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 일본에서 발간되는 트래블저널에 특집 기사 및 광고 게재 등 일본 여행 시장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베니키아 브랜드 홍보를 진행해 오고 있다. 앞으로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와의 제휴, 브랜드 다각화, 베니키아 호텔 표준 서비스 운영 매뉴얼 제작 등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 홍보 활동을 넓혀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