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급 뮤지션 참여하는 GS&CONCERT 개최

오는 10월 21일, 국내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9/28 [12:01]

정상급 뮤지션 참여하는 GS&CONCERT 개최

오는 10월 21일, 국내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

한미숙 | 입력 : 2012/09/28 [12:01]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오는 10월 21일, 국내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 콘서트인 ‘GS&CONCERT’가 열릴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GS&POINT’의 주최로 열리는 ‘GS&CONCERT’는 싸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씨스타, 앰블랙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류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슈퍼스타들이 무대를 꾸민다. 특히 최근 빌보드차트를 비롯해 세계 음원차트의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며 월드스타로 발돋움한 싸이의 열정적인 공연과 컴백무대를 앞두고 있는 소녀시대, 앰블랙의 무대를 직접 볼 수 있어 기대감을 키운다. 


‘GS&POINT’ 관계자는 “이번 GS&CONCERT는GS&POINT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는 취지로 마련되었다”며 “GS&POINT의 이름을 걸고 처음으로 개최하는 콘서트인 만큼 최고의 출연진과 함께 기억에 남는 멋진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차질없이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등이 함께하는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제휴된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특별한 콘서트의 티켓은 10월 10일까지 GS&POINT 웹사이트에 응모하면 12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 GS칼텍스 홈페이지와 GS리테일 GS25 홈페이지, GS SHOP 홈페이지에서도 응모 할 수 있으며, GS&POINT 웹사이트를 제외한 곳의 일정은 각각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장장 세 시간여의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질 본 행사 외에도 콘서트 관객들이 입장권 수령 후 공연장 입장 전까지 대기하는 시간 동안, ‘GS&STREET’라는 이름으로 푸짐한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사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