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케니 지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0일 세계적인 색소폰 거장 케니 지

한미숙 | 기사입력 2012/10/11 [09:33]

관광공사, 케니 지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0일 세계적인 색소폰 거장 케니 지

한미숙 | 입력 : 2012/10/11 [09:33]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0일 세계적인 색소폰 거장 케니 지(Kenny G)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러빙 유(Loving You), 고잉 홈(Going Home) 등 숱한 히트곡을 낸 케니 지는 93년 포에버 인 러브(Forever In Love)로 그래미상을 받았다. 한국에 특히 많은 팬을 두고 있는 그는 95년 9월 첫 내한공연 이후 10여차례 한국을 찾아 대형 콘서트를 펼친바 있다.


위촉식에서 케니 지는 한국 공연에서 느꼈던 한국인들의 열정과 에너지에 반해 한국과 사랑에 빠졌다며, 이번에 한국에 와서 강남스타일로 유명한 한국의 강남에 있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한다 고 밝히기도 했다. 관광공사 이참 사장은 색소폰의 마술사 케니지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영광이며, 한국의 아름다움을 많은 이들에게 알려줄 것을 당부했다.


관광공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한류스타 싸이의 강남스타일 등 높아지고 있는 한류에 대한 관심을 한국관광으로 유도하기 위하여 구미주 시장을 대상으로 한국 관광의 다양함을 보여주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 문화에 각별한 관심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케니 지는 명예홍보대사 위촉식 후에 미주지역 한인계 지도자 단체인 넷캘 (NetKAL_Network of Korean American Leadership) Summit & Gala 행사에도 참가하여 아름다운 연주를 선보이기도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