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가을 국화전시회 개최

국화전시회는 국화동호회 회원들이 올 봄부터 매주 수요일

박미경 | 기사입력 2012/10/18 [09:55]

영광군, 가을 국화전시회 개최

국화전시회는 국화동호회 회원들이 올 봄부터 매주 수요일

박미경 | 입력 : 2012/10/18 [09:55]
영광군은 영광읍생활체육공원에서 가을 정취에 흠뻑 빠져들 형형색색 국화로 전시회를 10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13일간 개최한다. 이번 국화전시회는 국화동호회 회원들이 올 봄부터 매주 수요일에는 농업기술센터내 실증포장에서 교육과 실습을 병행 정성껏 가꿔온 작품을 뽐내는 자리이다.
 
▲ 영광군청     

금년에는 유난히 뜨겁고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열정과 땀을 쏟아 차원 높은 분재작, 현애작, 다륜작, 옥국, 입국, 모양작 등 다양한 형태의 국화 10,000여점을 전시하여 군민과 관광객의 눈과 코를 유혹할 것이다.

이번 국화전시회는 타 국화축제와 다르게 국화동호회가 자율적으로 주관하고 한수원영광원자력본부의 후원으로 차별화되어 우리군의 따뜻한 이미지를 알릴 계획이다. 국화는 가을을 대표하는 꽃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예부터 사군자의 하나로 귀한대접을 받아왔다.

재배형태에 따라 입국, 분재국, 현애국 등으로 분류되며 여러 가지 모양을 꾸며서 봄부터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가을에 예쁜 꽃을 볼 수 있고 전시회장에서 2013년도 국화동호회원을 모집하여 재배기술 교육과 실습위주로 한걸음 더 나아가는 축제로 발전시켜 나아 갈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