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러시아 극동지역 한방테마 의료관광 설명회 개최

러시아 유즈노사할린스크에서 한방테마 의료관광 설명회를

이성훈 | 기사입력 2012/10/24 [11:04]

관광공사, 러시아 극동지역 한방테마 의료관광 설명회 개최

러시아 유즈노사할린스크에서 한방테마 의료관광 설명회를

이성훈 | 입력 : 2012/10/24 [11:04]
한국관광공사는 10월 23일 러시아 유즈노사할린스크에서 한방테마 의료관광 설명회를 개최하였으며, 25일에는 블라디보스톡에서 동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011년 한 해 동안 한국을 찾은 러시아 의료관광객은 9,650명으로 2010년 5,098명에 비해 약 90%가량 급증했다.

올해는 러시아 의료관광객이 10,000명을 훌쩍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장 환경에 발맞춰 공사는 러시아 극동지역에서의 한국의료관광 상품의 다양성 확보를 위해 한방의료 테마설명회를 가졌다. 한국의료관광 상품을 취급하는 현지 여행사 및 에이전시는 물론 지역 병원과 언론이 동 설명회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 10월 23일 한국관광공사가 러시아 유즈노사할린스크에서 개최한 한방테마 의료관광 설명회 _ 관광공사     

러시아 극동지역에서는 한방치료를 위해 저렴한 가격, 가까운 거리와 익숙함을 이유로 주로 중국을 찾고 있다. 이에 공사는 러시아 극동지역에서 갖고 있는 우수한 한국의료의 이미지와 한·양방 협진이라는 차별성을 부각시킴으로써 기존의 수요를 한국으로 유치하고자 동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공사 블라디보스톡지사는 앞으로도 의료와 관광의 접목을 통한 부가가치창출을 위해 스파, 미용 등 다양한 테마의료관광설명회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