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2012 서울 등 축제참가

광교다리 아래 천연조개로 만든 화려한 색감의 카피즈 쉘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1/05 [11:30]

필리핀관광청, 2012 서울 등 축제참가

광교다리 아래 천연조개로 만든 화려한 색감의 카피즈 쉘

박소영 | 입력 : 2012/11/05 [11:30]
필리핀관광청은 11월 2일(금)부터 11월 18일(일)까지 청계천 일대에서 열리는 2012 서울 등 축제(SEOUL LANTERN FESTIVAL 2012)에 참가한다. 이번 서울 등 축제에서 전시되는 필리핀 카피즈 쉘 전등(Philippine Lanterns made of capiz Shells)은 필리핀 바다에서 채취할 수 있는 천연 조개를 가공해 만든 자개 장식품이다.

특히, 빛에 따라 형형색색의 신비로운 색채감을 뽐내 필리핀 크리스마스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혀 청계천 광교 다리 근처에서 등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 필리핀관광청_서울 등 축제 참가     

또한, 필리핀관광청은 축제 기간 동안 광교 다리 아래에 필리핀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한국 관광객들에게 필리핀 지역별 안내책자를 무료로 배부한다. 또한 방문객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말린 망고, 마우스패드, 가방, 우산 등을 선물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축제 마지막 날인 18일 오후 6시에는 당일 부스 방문 관람객 대상 현장 추첨을 통해 필리핀항공과 세부퍼시픽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항공 티켓 및 마리바고 블루워터리조트, 수밀론 블루워터리조트, 팡라오 블루워터리조트, 세부 뫼벤픽 호텔&리조트 2박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필리핀에 크리스마스 시즌이 찾아오면 거리 곳곳이 화려한 카피즈 전등으로 장식되며 환상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며 청계천 서울 등 축제에 방문해 아름다운 필리핀의 크리스마스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2 서울 등 축제는 서울의 뿌리, 선조의 생활상을 주제로 청계천 일대에서 개최된다. 청계광장에서 세운교를 따라 3만 5000여 개의 등이 전시되며, 광교갤러리와 세운교에서 다채로운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